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팜스코, ‘New Start, 2021 팜스코 1차 캠페인’ 실시

‘리더맥스GT 마스터 모돈 프로그램’ 소개

이유두수 11.5두 PSY 27두 수준 빠르게 도달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는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간 ‘New Start, 2021 팜스코 1차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캠페인 실시에 앞서 지난달 23일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해 줌(Zoom: 화상회의시스템)을 활용해 회의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이날 노경탁 사료사업본부장은 사료업계의 리더로서 가치 판매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특히 양돈 등 모든 축종에 걸쳐 신제품을 출시하고 농장점검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영철 양돈PM은 다산성 모돈이 도입된 후 상당 기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제 유전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관리하지 못하고 있는 한돈산업의 현실을 안타까워했다. 그러면서 이유두수 11.5두, PSY 27두 수준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장 건강까지 고려한 ‘리더맥스GT(Gut health Technology) 마스터 모돈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정 양돈PM은 “많은 영양과 대사량을 필요로 하는 다산성 모돈이기 때문에 장 건강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모돈의 분변 상태로 진단해 보면 많은 농장에서 모돈의 장 건강 문제를 겪고 있는걸 알 수 있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리더맥스GT 마스터 모돈 프로그램’은 이러한 문제를 개선해 번식 성적을 높이고 PSY 30두 이상의 윈맥스30 프로그램으로 전환하는 교두보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팜스코는 모돈 제품의 출시와 함께 한돈 농가와 다산성 모돈 성적 찾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후보돈 도입에서 육성, 발정자극 및 동기화, 사료 및 체형관리, 사양관리, 이유체중 7kg 프로그램까지 실제로 다산성 모돈의 유전력이 발휘될 수 있도록 농장을 진단하고 개선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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