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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유통

깨끗한 농장에서 생산된 돼지고기 소비자 만난다

농식품부, 축산환경관리원, 부경양돈농협, 롯데마트 협력
‘THE깨농’ 브랜드 론칭 행사 개최

 

깨끗한 축산농장에서 생산된 돼지고기가 소비자들을 만났다.


농식품부와 축산환경관리원, 부경양돈농협, 롯데마트가 협력해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부산 롯데마트 사상점에서 ‘THE깨농’ 브랜드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깨끗한 축산농장에서 생산된 돼지고기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선보이는 자리로, 관계 기관이 협력해 추진하는 최초의 브랜드 론칭 행사다.


부경양돈농협의 조합 농가 중 31곳이 ‘깨끗한 축산농장’으로 지정됐으며, 해당 농가에서 생산된 돼지고기를 ‘THE깨농’ 브랜드로 선보였다.
이번 브랜드 론칭을 통해 깨끗한 축산농장을 운영하는 농가의 자부심을 높이고, 소비자에게는 더욱 안전하고 깨끗한 축산물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문홍길 축산환경관리원장은 “깨끗한 축산농장 조성 사업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확대될 것이며, 이번 브랜드 론칭이 더 많은 농가의 참여를 유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소비자들도 깨끗한 축산농장에서 생산된 건강한 축산물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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